이 블로그에 종종 등장하는 우성(revo). 나름 베스트 프렌드라고 멋대로 정의내렸다. 사실 알고 지낸지는 길다고 하기엔 짧은 2년. 예전에 회사 일로 온게임넷에서 잠시 방송을 하던 시절 술자리에서 우연히 만나 동갑내기라고 아는 척 하다가 어쩌다보니 나름 코드가 맞아서 스타벅스 브레이크를 종종하며 어울렸던 것 같다.
우성과 나. MS 모임 중
생각도 깊고 고민도 많고 훈련소 적응도 잘 못하고(분대장 화이팅) 생긴것도 깔끔한게 나름 웰빙 snob이라 요가도 한다. 온스타일에 연예인 비스무리하게 나와서 순식간에 인기인이 되었다가 순식간에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지기도 하였지만. 훌륭한 리더의 여러가지 모습을 지니고 있어서 배울점도 많은 친구.
우성군의 소개로 MentorSociety도 하게 되었고, 덕분에 정말 사랑스럽고 멋진 사람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생산적이고 자극이 되면서도 각양각색인 사람들간의 대화에서는 항상 에너지를 얻고 가는 듯.
우성이를 알게 된건 어떻게 보면 여러 모로 행운이었고, 나에겐 인생의 좋은 활렵수(...)가 된 듯 하다. 지금은 머나먼 이라고 하기엔 가까운 일본땅에서 엔터테이먼트 마케팅에 대해 매일 매일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고 있지만, 아시아 엔터테이먼트 킹이 되기 위하여 잘 해나가고 있으리라 믿고 있다. 나중에 잘되면 나좀 도와주세요.
photo by 천재건축가화서방
천재건축가화서방!
ㅎ_ㅎ
둘이 잘 어울려요. 둘 다 나한테도 도움이 많이 돼. 근데 저 별명은 뭐야 _| ̄|○
인풋이 없으면 잠이 드는 화서방에게 인풋이 되려고 노력해야지. 흑흑 ;; 나중에 Dotty란 이름의 건물 지어줘~
아니 이런 아이섹의 그 친구구만..아닌가..
맞아요~ 아이섹~
둘이 잘 어울려요. 둘 다 나한테도 도움이 많이 돼.
근데 '천재건축가화서방' 넘 잘어울리는 별명이다.
-_- 성우형식 댓글인가 ㅎㅎ
이건 또 뭔가효~
어무야... 너 진짜 팍삭 삭았구나. 나이가 느껴진다 ㅋㅋㅋ
-_- ㄳ ㄳ
ㅎㅎ 오래간만에 들어와 봤는데.. 두 분 잘 어울리시네요..
정하! 얼굴좀 비추지~~ ㅎㅎ 보고 싶던데 안나오구 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