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ty Studio

기업가정신 & 스타트업, 그리고 기술과 디자인에 대한 곳.

창수가 인터넷 어디선가 찾은 사진(출처를 몰라용 흑)


하카다분코. 창수가 처음 소개해준 후로 몇 번째인지 알 수가 없다. 주말이면 주말, 주중이면 주중, 낮이면 낮, 밤이면 밤, 여럿이서, 그리고 혼자서도. 베인탱커플에게 소개해줬더니 나보다 더 자주가는 듯 하다.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듯한 청년들. 매번 가도 아는척 절대 안한다. 아쉽. 시간대 잘못 가면 줄서서 몇십분 기다려야할 때도. 영업 시간은 월~목은 11시(?) ~ 2시, 5시~12시. 금, 토는 새벽2시까지. 물론 재료가 중간에 떨어지면 |||orz.

01

갓 나온 인라멘+짜슈토핑+생마늘2개를 짜 넣은 국물을 한 입 머금는 순간 느껴지는 전율. 그 그윽한 향과 쫄깃후들거리는 면발. 해장에도 그만. 그냥 먹어도 행복.

01

혹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인라멘(진한맛) 5,000원, 청라멘(연한맛) 5,000원, 짜슈토핑(돼지고기 몇 점) 추가 시 3,000원+, 그리고 하일라이트인 면사리 추가는 단돈 500원+

그리고 역시나 먹은 후엔 근처에서 가장 누워서뒹굴기 좋다는 레이디 헤더스 룸에 또 가는 거다. 방석이 기대 책도 좀 보고 느긋하게 담소를 나누다 오면 기분도 느긋~ 향긋~ 해진다.

012345

개발 일정에 엄청 쪼달릴때는 하카다분코+레이디헤더스룸 컴보. 일탈하자.

ps. 미샤의 최소한의 개념에 이은 개념시리즈 #2

'비즈니스'가 맞습니다. '비지니스'는 야릇한 술집서 즐겨쓰는 이름비록 외래어이지만 올바른 표기법이 아니고, 제대로는 비즈니스가 맞겠지요. 이거 광고 제작 하신 분들, '비즈니스' 보다 '비지니스'에 친숙(?)하신 건 아니신지... (응큼 ;D)

'우리들만의 비밀 메시지'가 맞을지도? :$


참고 링크: Sunday 블로그 <시와음악이 숨쉬는 곳>
댓글을 달아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822)
Entrepreneur (140)
Technology (265)
Design (93)
Science (22)
Thoughts (63)
소소한 하루 (184)
About (6)
me2day (40)
Paprika Lab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