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ty Studio

기업가정신 & 스타트업, 그리고 기술과 디자인에 대한 곳.

**** UPDATE ****
CouchMob의 사이트는 원래 기획의도에 충실하게 실행되지 못하였다고 판단한 관계로 지난 1달간 경과 후 운영을 중지하였습니다. 훌륭한 콘텐트(?)를 음미하시던 분들께 심심치 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사실 해외 시장을 겨냥한다고, 첫 번째 사이트를 열고 페이스북앱도 만들어 봤는데, 의외의 곳에서 우연히 알려지면서 브라질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이트는 해외에서 그럭저럭 순항중이지만, 뭔가 심심하다보니...

CouchMob

이런 녀석도 얼떨껼에 태어나버렸습니다. 지난 10일간 끙끙거리면서 만든 두 번째 사이트인데요, 간단한 익명 Q&A 게시판 + 투표 기능이 핵심인 곳입니다. 뭐 별다른 곳은 아니라서 소개하기 뭣하지만, 많이 사랑을 받으면 더욱 사랑해줘야겠어요.

영문판은 www.couchmob.com으로 가시면 되고, 한글판은 kr.couchmob.com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스팸방지 정도용?)을 제외하면 철저한 익명 게시판이라, 혹시 진로상담(?)이라던가 연애상담(?)을 하실분이 이용해주시면 (꼭 제가 아니더라도)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짜고짜 해외만 겨냥해서 서비스를 만드는 감도 있어서, 언어팩으로 분리를 해서 한글판도 후다닥 열었습니다. 아직 별 내용은 없지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매출나면(어디서?) 맛난거도 쏠게요(과연).

사실 오늘(?) 세 번째 서비스도 나왔습니다. 이 녀석은 꽤 정신없이 만든 녀석이라 아직 이런 저런 짜잘한 버그들이 남아있지만, 진화시키면 맛난 녀석이 될 것 같습니다. 꽤 다이나믹한 곳이어서 조만간 안정이 되면(아마 리비젼을 50정도 올려야 할듯..) 별도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Paprika Lab

이상으로 신속하게 신선한 웹을 만들어내는 Paprika Lab이었습니다.
부끄럽지만 세계를 무대로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그동안 격려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해요!!
(since September 19th, 2007)

ps. 현수씨 "세상을 바꾼 32가지 통찰" 선물 정말 고마워요! (사실 Founders at Work를 원서로 사보았다고 차마 말을 못했지만... 저희와 함께할 다음 식구에게 대대로 선물하는 문화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후후..)

ps2. 김창원 대표님 블로그글 깜짝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하하;;


댓글을 달아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822)
Entrepreneur (140)
Technology (265)
Design (93)
Science (22)
Thoughts (63)
소소한 하루 (184)
About (6)
me2day (40)
Paprika Lab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