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ty Studio

기업가정신 & 스타트업, 그리고 기술과 디자인에 대한 곳.


안녕하세요, 파프리카랩의 김동신입니다.

꿈과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각자의 안정된 자리를 박차고나와 창업한 후, 지난 1년간 파프리카랩은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 전세계를 향한, 작지만 단단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중세에 망망대해의 태평양을 건너는것 만치 어려운 글로벌 시장에서, 아직 누구도 이루어내지 못한 분야에 도전하는 것이 두려움반 설렘반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바다를 건너는 이 도전에서는 꼭 필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명확한 목표, 우리의 방향을 잃지 않게 해주는 나침반, 여정을 가능하게 해주는 식량,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최상의 크루(Crew)입니다.

파프리카랩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등으로 인하여 열린 새로운 모바일 시장에서 정말 쓸만하고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그 나침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목표 지점은 바로, 지난 10년간 혁신이 부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모바일 상거래 분야입니다.

우 리나라에 인터파크가 있듯, 미국에 아마존이 있고, 우리나라에 옥션이 있듯, 미국에 이베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거래 분야를 선도해온 우리나라는 지마켓이라는 새로운 다크호스를 선보였고, 아직도 미국에서는 의류를 비롯하여 여타 다양한 상거래 품목을 평정하고 있는 강자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새롭게 열리고 있는 모바일 인터넷 환경에서 전자상거래를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 회사는 아직 없는 상황입니다. 파프리카랩은 풀브라우징과 전용앱이라는 모바일 환경에서 섹시하고 쓸모있는, 그리고 참신한 기능으로 중무장한 쇼핑 플랫폼으로 미국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려 합니다.

많이 어렵고도 험난한 길들이 앞에 도사리고 있지만, 이러한 모험에 뜻을 함께해주신 선대 벤처인들께서 앞서 머나먼 땅에 도달해본 자로서의 경험과 지혜, 그리고 도전해볼 수 있는 식량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적어도 바다를 건너가서, 우리가 도달한 곳이 미국인지 인도인지는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매우 슬림하고 경쾌하게 행보를 해온 파프리카랩이 호수 위의 통통배였다면, 이제는 바다를 건널 채비를 하는 범선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이 글로벌 모험에 함께 할 개발 크루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풀타임 개발 크루 모집 인원: n명

저희가 찾고자 하는 최상의 크루는 다음과 같은 기질을 가지신 분입니다.

파프리카호에 타기위한 기질
- 글로벌 시장에 대한 열정과 의지
- 필요한건 뭐든 배우겠다는 호기심과 학습 의욕
- 기술과 개발에 대한 실력과 집념
- 속도와 실행력
- 모험하는 동안 망가지지 않을 정도의 괜찮은 인간성

경력 사항 및 기타 조건 [개발 부문]
- 필요조건 #1: 개발 경험 1년 이상인 분
- 필요조건 #2: 해외 각지 출입국에 지장이 없으신 분
- 기획 역량 보유자 우대
- Ruby 혹은 Ruby on Rails 개발 경험 우대
- iPhone 혹은 Mac OS X 개발 경험 우대
- 영어 능통 우대

맡아주셔야 할 일
- 글로벌 웹서비스 개발
- iPhone, Android 등 플랫폼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 선도적인 기술과 제품 리더십을 가진 회사로 키우는 것

관심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people-골뱅이-paprikalab.com 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070-7098-4782 로 전화하셔서 파프리카랩 구인관련이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기회는 털복숭이 괴물과도 같아서, 다가 올 때는 그것이 기회인지 위기인지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기회라는 것을 깨닫고 지나간 후 잡으려고 하면 그 뒷모습은 대머리여서 잡힐듯 잡힐듯 잡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의 크루 모집이 파프리카랩 입장에서나, 관심을 주시는 분들 입장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파프리카랩 대표이사

김동신 배상.


댓글을 달아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822)
Entrepreneur (140)
Technology (265)
Design (93)
Science (22)
Thoughts (63)
소소한 하루 (184)
About (6)
me2day (40)
Paprika Lab (9)